2013년 5월 11일 토요일

마추 피추 여행④ - 3일째(4/29)나스카 지상화를 보고, 심야 버스로 쿠스코에①

일정

○나스카 지상화 투어
  니스카 지상화의 투어는 전날 호텔 예약

○버스
  21:15 NAZCA → 4.30 11:45 CUSCO
  *버스는 TEPSA사의 Presidential Bed Service 자리를 예약
  야간 버스를위한 호텔은 없음

이 날은 오전에 나스카 지상화를 경비행기를 타고 내려다보는 투어를 했습니다.
오후에는 나스카에서 보낸 후, 야간 버스로 쿠스코로 향했습니다.

아침

아침에 일어나 방에서 본 밖의 경치.
전날 나스카에 도착하자마자 방에서 빨래를 하였습니다만, 이제 거의 다 말랐습니다.

"앞으로 세스나(경비행기)를 탈거니까 아침은 먹지 않는 것이 좋을 거야, 돌아가서 준비 해요"라고 주인이 말하고, 커피만 주었습니다.
"저는 세비치가 먹고 싶으니깐, 점심 식사는 밖에서 먹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항공투어가 끝난 후에 세비치를 먹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부탁했던 픽업 차량이 9시에 게스트하우스에 도착해서 나스카 공항으로 출발하였습니다.

나스카 공항

나스카 공항은 일반적인 공항과 달리 아주 작은 공항이었습니다.
다른 공항과는 달리 나스카 공항은 지상화를 보기 위한 세스나(경비행기)의 이착륙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공항 같았습니다.

공항 안에는 여행사 카운터가 많이 있었습니다.
여행사마다 운용하는 세스나 기종 및 지상화의 관광 루트가 다른 것 같았습니다.
게스트 하우스 주인에게 소개 받았던 Alas Peruanas사의 경비행기는 3~5인승이었으며, 탑승 전원이 창 밖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래의 4인승 세스나를 탔습니다.

저는 비행기는 타고 2개의 카메라로 촬영을 했습니다.
왼손의 카메라는 동영상을, 오른손의 카메라로는 사진을 찍었습니다.

아래의 왼쪽 사진들이 당시 찍었던 사진들입니다.
오른쪽의 사진들은 왼쪽으로 사진을 확대한 사진입니다.

Astronaut (35m)

Monkey (90m)

Dog (50m)

Hummimngbird (93m)

Condor (135m)

Spider (46m)

Tree (70m) & Hands (50m)

동영상을 여기에 정리하여 실었습니다.

나스카 지상화를 봤다는 인증서를 받았습니다.

마추 피추 여행⑤ - 3일째(4/29) 나스카 지상화를 보고, 심야 버스로 쿠스코에② 에서 계속 됩니다.

마추 피추 여행기를 처음부터 보기